펜팔 어플 외국인들과 영어 공부하는 Hit Me up

 요즘은 인터넷의 발달로 외국인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까지 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영어 공부를 하시는 분들은 다양한 SNS를 통해서 외국인들과 대화를 하면서 공부를 합니다. 근데 SNS라는 공간은 대화가 주 목적이 아니기 때문에 대화를 하는 것이 쉽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Hit Me up이라는 펜팔 어플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펜팔 어플 Hit Me Up

펜팔 어플

예전에는 펜팔을 편지로 써서 서로 교환을 했다면 이제는 어플로 빠르고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5초 안에 서로에게 대화를 건다는 테마로 꾸며진 Hit me up은 위의 내용처럼 실시간으로 대화를 할 수 있으며 자신의 프로필을 작성하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인기를 쌓으실 수도 있습니다. 

회화를 공부하시는 분들이라면 빠르게 전 세계 사람들하고 대화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공부를 하실 때 큰 도움이 된다고 할수 있습니다. 

편한 대화 기능

펜팔 어플

먼저 설치를 하시고 접속을 하시게 되면 얼마 되지 않아 hey라고 보내는 외국인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접속을 하면 다양한 사람들의 리스트가 나오게 되고 옆에 손 표시인 hey를 눌러서 인사를 하는 기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hey를 하게 되면 바로 상대방에게 전송이 되고 클릭을 하게 되면 대화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이렇게 대화를 통해서 친구를 사귀게 되면 레벨이라는 것이 있어서 인기도가 상승하게 됩니다. 그냥 대화만 한다면 지루할 수 있는데 이렇게 인기도라는 것이 있어서 흥미를 유발시키고 있습니다. 

펜팔 어플

프로필 작성은 간단한 사항만 넣게 됩니다. 자신을 어필하기 위해서 조금 더 구체적으로 적으셔야 됩니다. 대화를 이어갈 때 텍스트만 보내는 것이 아닌 옆에 사진 아이콘을 이용해서 사진도 전송할 수 있습니다. 

회화 공부를 한다면 추천

펜팔 어플

어플이나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이 어색한 사람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복잡하지 않고 심플하기 때문에 누구나 편하게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회화를 공부하고 친구를 사귀는 목적으로 만들어진 어플이기에 대화를 하는 것에도 부담이 적다는 점도 좋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영어 공부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펜팔 어플을 통해서 전 세계의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대화를 통해서 공부를 해보시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윈도우 메모앱 팀 회의부터 이미지 추가 Whiteboard

이미지 다운로드 편하게 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

내전과 식량 부족이 심각한 세계에서 가난한 나라 TOP 3